취업 · SK하이닉스 / 모든 직무
Q. SK 하이닉스 인사팀 메일/전화번호
안녕하세요 서류 작성 중에 학점 관련하여 질문사항이 생겨 채용 연결되는 전화번호나 메일주소를 알고싶은데 따로 사이트에 1:1 문의 말고는 없어서요. 혹시 알고계신 분 있을까요??
2026.03.26
답변 3
- 먕먕먕ㅑ먕해안종합건축사사무소코사원 ∙ 채택률 0%
1차 합격 메일 후 SKCT관련 메일에 문의할 수 있는 메일 주소가 오긴 왔는데요, 이전에는 1:1 문의만 가능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 대대한민국취준생파이팅포스코코부사장 ∙ 채택률 68%
안녕하세요 후배님, 취업 준비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질문 사항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인사담당자에게 개별적으로 연락 가능한 메일/전화번호는 비공개 처리하는 경우가 많으며, 1:1 문의 경로를 통해 본인의 학점 관련 사항을 문의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수만명의 지원자가 개별적인 루트를 통해 인사담당자에게 문의할 경우 질문 관리 측면에서 상당한 어려움을 겪기 때문에 채용 사이트에 있는 1:1 문의 루트를 통해 공식적으로 질의사항을 수합받는 기업들이 많습니다. 참고하십시오.
- RReminisen5SK하이닉스코차장 ∙ 채택률 55% ∙일치회사
안녕하십니까? lg전자에서 기구설계 업무를 했으며, 현재 sk하이닉스 기반기술 직무로 재직중인 reminiscence입니다. 전화번호와 이메일이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알려주지 않는 것입니다. 1:1문의만이 답이라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립니다.
함께 읽은 질문
Q. 서류 오기입 문제 면접
서류에서 잘못 기입한 졸업 일자를 면접시에 말했을 경우, 말한 후 최종 합격을 받은 경우 아무 문제가 없는걸까요? 인사팀에 말하진 않았어서 걱정입니다. 공고는 풀타임 근무자 / 2월 졸업 예정 혹은 기 졸업자인데 2월 졸업 예정자로 체크했고 저는 졸업이 아닌 유예를 한 8월 졸업예정자입니다. (체험형 인턴 공고) 이걸 면접장에서 졸업은 언제고 근무 가능은 언제냐는 질문에 학점은 모두 완료했고 졸업유예 상태라, 8월 졸업이며 입사는 바로 가능하다라고 답했는데 현재 증빙서류 절차를 진행중이라 걱정입니다....
Q. 하이닉스 양산기술 직무 대비를 위해 현실적으로 뭘 더 해야할까요?
현재 인서울 3학년 재학 중이고, 학점은 전체 4.2 / 전공 4.1 정도입니다. 스펙이라고 하기에는 반도체와 거의 무관한 랩실에서 학부연구생으로 재료 분석 프로그램 익히고, 논문 재현 정도 해봤습니다. 이번 여름에 반도체 공정 랩실에서 반도체 관련 연구 경험을 쌓고 싶었지만 여러 곳에서 거절 당하고, 대신 교내의 반도체 공정 실습 프로그램에 참여하려고 합니다. 저도 반도체 랩실에서 장기간 제대로 연구에 참여하여 데이터 분석을 통해 결과를 내고 싶지만 교내 랩실은 진학하는 사람 위주로 선발하기 때문에 장기간 동안 학부연구생으로 있기 쉽지 않습니다. 방학 기간 동안 반도체 랩실에서 실험하는 것이 의미가 있을지 혹은 시중의 반도체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하면서 스스로 공부해 교내 프로젝트나 전공 과제에 적용해 보는 활동도 의미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다른 분들을 보니 장기간의 연구 참여로 성과를 내시기도 하고, 논문도 쓰시고 나오셔서 마음이 조급하네요..
Q. SK 하이닉스 양기 vs 유틸리티 고민입니다.
인서울 전기전자 하위권 대학 , 학점 3.5 ,전기기사,전기공사기사,외부 공정실습+장비교육 받은 경험 있습니다. 전반적인 교육 내용은 양산 관점 + 장비 CS 관점의 수업을 들었고, 과정속에서 도면 해석이나 작도, 각종 심볼 이해 등을 공부했습니다. 추가로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에서는 PLC나 전기배선도 수변전 설비 계통 공부했고, 학점은 낮지만 반도체 공정이나 공정수업등에선 전부 A+ 학점 받았고 추가로 공정교육에서도 공정과 장비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는 얘기 많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또 막상 공모전은 (ZCT관련 )전력기기에 대한 공모전을 2개 나가서 장려상이지만 수상한 경력 또한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이런 스펙에서 어디에 지원해야 할까요? 학벌 학점 스펙등 여러가지 다 종합했을때 어디가 더 승산이 있는지 현실적인 조언 부탁드립니다.. 아니면 sk 하이닉스 말고 차라리 쟤 경력을 가지고 지원할만한 SK 그룹 회사라도 있을까요? 경력이 중구난방이라 고민입니다..
궁금증이 남았나요?
빠르게 질문하세요.